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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Q. 상품 A/S접수 관련 문의
작성자 AGENDA LIV.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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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작성일 2020-03-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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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DUCT DEFECT A/S RECEPTION INFO

(상품결함 A/S 접수 안내)


저희 AGENDALIV 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.

제품에 결함이 발생하면 구입처 고객센터(02-922-5012)로 연락 또는 A/S접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A/S접수를 하시기전에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

*무상 보증기간: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

■보증기간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   1. 용도 외의 사용,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

   2. 당사 또는 당사지점 A/S센터 외에서의 수리 및 개조로 인한 고장, 손상시

   3. 천재지변(화재, 가스피해, 수해/침수, 지진, 낙뢰 등)에 의한 고장

   4.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고장 발생시

   5. 구매후 이동 또는 수송, 낙하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

이상의 경우에는 유상수리에 해당하며, 수리 가능/불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후에 당사A/S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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